드라마

뉴스엔

'사풀인풀' 유재석-전현무 초면인척 영상 특별출연 '폭소' [결정적장면]

뉴스엔 입력 2019.09.29. 06:35

유재석 전현무가 초면인척 영상 특별출연 웃음을 자아냈다.

그 방송에 유재석 전현무가 함께 출연했다.

유재석이 "전현무씨 처음 보는 것 같다"고 말하자 전현무는 "원래 토크쇼는 안 하는데 워낙 제가 아끼는 김설아 아나운서가..."라고 응수했다.

유재석 전현무가 '해피투게더4' MC 조윤희와의 친분으로 특별출연한 것.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유재석 전현무가 초면인척 영상 특별출연 웃음을 자아냈다.

9월 28일 첫방송 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2회 (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에서 재벌3세 도진우(오민석 분)는 아나운서 김설아(조윤희 분)를 눈여겨봤다.

도진우와 김설아는 청담동 피트니스 센터에서 처음 만났고, 이어 도진우는 모친 홍화영과 TV를 보다가 김설아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봤다. 그 방송에 유재석 전현무가 함께 출연했다.

유재석이 “전현무씨 처음 보는 것 같다”고 말하자 전현무는 “원래 토크쇼는 안 하는데 워낙 제가 아끼는 김설아 아나운서가...”라고 응수했다. 유재석 전현무가 ‘해피투게더4’ MC 조윤희와의 친분으로 특별출연한 것.

도진우는 그 방송을 보고 모친 홍화영에게 “쟤 어떠냐. 계집애가 웃는 게 예쁘다. 우리 집에 갖다놓을까? 내 스타일이다”고 말했고, 홍화영은 “내 스타일 아니다. 저런 애들은 스폰 있다”고 반대하며 김설아와의 갈등을 예고했다.

그 과정에서 유재석 전현무의 초면인척 능청스런 연기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