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아이유, 10월말 가요계 컴백..1년만에 음원강자 귀환 [단독]

김은애 입력 2019.09.26. 15:00

아이유가 약 1년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26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아이유가 10월에 컴백한다면 지난해 10월 발표한 '삐삐' 이후 약 1년만이다.

아이유의 컴백은 그동안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은애 기자] 아이유가 약 1년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26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유는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아직 정확한 날짜를 정하진 않았지만 10월 중순, 말 중으로 컴백시기를 염두해두고 있다.

아이유가 10월에 컴백한다면 지난해 10월 발표한 ‘삐삐’ 이후 약 1년만이다. 아이유의 컴백은 그동안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아이유는 ‘밤편지’ ‘삐삐’ ‘팔레트’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를 뒤흔들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신곡 역시 음원차트를 뒤흔들며 올가을 가요계를 장악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아이유는 최근 tvN ‘호텔델루나’를 통해 배우로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던 바다. 이가운데 과연 아이유가 어떤 새 앨범을 들고 나올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