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거인" 아이린·하승진 발사이즈 "255mm vs 350mm" (라디오스타)

이기은 기자 입력 2019.09.25. 23:40

모델 아이린, 하승진이 어마어마한 발 사이즈를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MC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김범수 진행 아래 배우 오윤아, 개그맨 김수용, 모델 아이린, 221cm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한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로 꾸며졌다.

신발에도 관심이 많은 아이린은 자신의 발사이즈에 대해 "제가 발이 좀 크다. 255mm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라디오스타 오윤아 하승진 아이린 김수용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모델 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모델 아이린, 하승진이 어마어마한 발 사이즈를 공개했다.

25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MC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김범수 진행 아래 배우 오윤아, 개그맨 김수용, 모델 아이린, 221cm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한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로 꾸며졌다.

이날 아이린은 평소 패션 콘텐츠 등을 만들기 좋아한다며, 캐리어를 늘어놓는 것이 일상이라고 전했다.

신발에도 관심이 많은 아이린은 자신의 발사이즈에 대해 “제가 발이 좀 크다. 255mm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하승진은 “저는 350mm다”라며 “오늘은 430mm 정도 되는 기분”이라며 자신의 남다른 신체 사이즈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