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VIP' 장나라X이상윤 커플 화보..묘한 분위기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19. 09. 24. 09:55

기사 도구 모음

SBS 새 월화드라마 'VIP' 로 부부 호흡에 나선 장나라-이상윤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VIP 전담팀 부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장나라-이상윤은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한껏 풍기며 연기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VIP’ 장나라X이상윤 커플 화보…묘한 분위기

SBS 새 월화드라마 ‘VIP’ 로 부부 호흡에 나선 장나라-이상윤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8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VIP 전담팀 부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장나라-이상윤은 파격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한껏 풍기며 연기 변신을 예고해 시선을 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장나라(나정선 역)는 ‘VIP’ 촬영에 대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 편안하다” 라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이 드라마는 직장 생활 하는 여성들의 이야기인데, 제가 맡은 나정선이라는 인물은 남편과의 갈등이나 워킹우먼으로서의 고민을 안고 있다. 여성들의 삶을 아주 잘 조명한 이야기라는 점이 좋았다” 며 “다 큰 어른들의 성장기를 담았다. 어른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는 드라마가 될 거 같다”라고 전해 ‘VI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VIP전담팀 박성준 팀장으로 분한 이상윤은 “대본을 받아보고 앞으로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했다. 기존 작품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다. 새로운 것들이 계속 나왔다” 며 작품을 선택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극 중 캐릭터 모두 자기만의 비밀을 품고 있다. 다들 나름의 방식으로 침묵하는데, 그것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다” 며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그리고 “진짜를 표현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연기관에 대한 진중한 생각을 전했다. 특히 “상대 배우인 장나라가 그러한 연기를 하고 있다” 고 극찬해, 두 배우가 만들어 낼 시너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PD가 의기투합한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신규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10월 28일(월) 첫 방송된다. 또 다른 장르 차별화 편성전략으로 여름 시즌에 한해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했던 SBS가 ‘VIP’로 월화드라마의 부활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