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TS엔터 "소나무, 5인조로 개편..나현·수민 연락두절→법적 조치"

김영록 2019. 9. 24.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나무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한 나현과 수민을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관련 정황에 대해 "나현과 수민은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연습을 했다. 올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했다"면서 "두 멤버에 대해 법적 절차에 임할 것"이라고 강도높은 대응응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나무 나현(왼쪽), 수민.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소나무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한 나현과 수민을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24일 "소나무는 5인(디애나 하이디 민재 의진 뉴썬) 체제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TS엔터테인먼트는 관련 정황에 대해 "나현과 수민은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연습을 했다. 올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했다"면서 "두 멤버에 대해 법적 절차에 임할 것"이라고 강도높은 대응응을 예고했다.

이에 대해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 및 그룹 활동에 대한 피해"라며 "남은 멤버들 및 부모님들과 심도 있게 상의한 결과 앞으로 소나무는 5인 체제로 가기로 결정했다"고 강조했다.

TS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소속 아티스트들의 잇따른 이탈에 직면해있다. 시크릿 출신 전효성과 송지은, 언터쳐블 슬리피와 분쟁중인 가운데, 나현과 수민마저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한 것. 앞서 B.A.P 멤버 전원은 계약만료된 상태다.

그룹 소나무. 스포츠조선DB

▶TS엔터테인먼트 소나무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나무 관련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소나무 멤버 나현, 수민이 지난 8월 전속계약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들은 올 초 멤버들과 상의 없이 독자적으로 전속계약 해지 관련 내용증명을 보내왔고, 내용 증명 도착 전날까지도 아무런 문제없이 연습을 했지만 갑자기 멤버들과도 연락을 두절하였습니다.

이 같은 두 멤버의 돌발 행동은 그룹 소나무를 지키고자 했던 나머지 멤버들의 노력 및 스케줄에 피해를 주며 앨범 발매 및 스케줄, 행사, 메이크스타 리워드 등의 그룹 활동 전체에 피해를 주었습니다.

당사는 이에 남은 멤버들, 맴버 부모님들과 앞으로 팀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에 대해 심도 있게 상의한 결과 앞으로 소나무는 5인체제로 가는 것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두 멤버들에 대하여 법적인 절차에 임할 것을 말씀 드립니다.

끝으로 당사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 남은 소나무 멤버들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소나무 수민(왼쪽), 나현. 스포츠조선DB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80% 단독 할인 '40만원'대 판매
김가연 “대학생 때 첫째 출산...교수님이 집에 가라고..”
이미영 친오빠 '맹구' 이창훈 근황 “10년 전 폐암 수술...”
황보라♥차현우 데이트 포착..7년차 커플의 달달
슬리피 “단전-단수만은 제발 ㅠ..ㅠ...월세 밀려 쫓겨날판” 생활고 호소 충격
이미영 “전영록과 이혼 후 객기로 미국인과 재혼“
100% 천연 소가죽 골프화, 42%할인 '3만원'대 판매!
'코리아나' 주름개선에 특효! 한방화장품 출시! 효과 인증~
골프! 거리를 내려면 무조건 구매! '7만원'대 파격할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