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EXID 정화 아닌 배우 박정화.."부담 반 기대 반" [화보]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19. 09. 24. 09:22

기사 도구 모음

배우로 거듭난 박정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아레나(ARENA)'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박정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컬러감의 외투와 팬츠 등을 다양하게 매치하며 모든 스타일을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완벽 소화해냈다.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사회인'에서 사회인 야구팀 소속 성시은 역을 맡아 주연으로 활약, 많은 사랑을 받은 박정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EXID 정화 아닌 배우 박정화…“부담 반 기대 반” [화보]

배우로 거듭난 박정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아레나(ARENA)’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박정화는 공개된 화보에서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컬러감의 외투와 팬츠 등을 다양하게 매치하며 모든 스타일을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완벽 소화해냈다. 특히 깨끗하고 맑은 마스크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그녀가 가진 본연의 매력을 한껏 담아내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정화는 “온전히 연기에 집중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음에 감사하다. 잘해낼 수 있을까 하는 부담 반 기대 반의 마음이지만 한편으로는 설렌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배우로서의 박정화에 대해 “매 순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자연스럽게 노력하는 배우가 되고자 한다. 누군가에게 위로를 전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다짐을 밝혔다.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사회인’에서 사회인 야구팀 소속 성시은 역을 맡아 주연으로 활약, 많은 사랑을 받은 박정화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10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아레나(ARENA)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