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엑스포츠뉴스

"생일 축하해"..구재이, 프랑스 새댁의 달달한 신혼 일상 [★해시태그]

김민성 입력 2019.09.23. 16:08

배우 구재이가 프랑스에서의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구재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완성한 생일 아침상. 난생 처음 엄마에게 공수받은 묵가루로 묵도 쑤어보고. 만들다 빵터진 케이크는 장비 없는 탓. 준비하느라 힘뺀 내 몰골은 #생일축하해 #구초딩케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치마를 한 채 수줍게 웃고 있는 구재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구재이가 프랑스에서의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구재이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완성한 생일 아침상. 난생 처음 엄마에게 공수받은 묵가루로 묵도 쑤어보고. 만들다 빵터진 케이크는 장비 없는 탓. 준비하느라 힘뺀 내 몰골은 #생일축하해 #구초딩케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치마를 한 채 수줍게 웃고 있는 구재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미역국부터 다양한 전과 반찬들로 생일상을 꾸며 눈길을 끈다.

한편, 구재이는 지난 해 프랑스의 한 대학에 교수로 재직 중인 5세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구재이 인스타그램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