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송진우 "'나혼자산다' 내 대표작, 이시언이 많이 챙겨줬다"

뉴스엔 입력 2019.09.23. 15:36

송진우가 이시언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송진우에게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씨 친구로 나올 때부터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송진우는 "제가 드라마를 여러 개 했지만 '나 혼자 산다'가 대표작이다"며 웃었다.

또 송진우는 "이시언 씨랑 절친이냐"는 질문에 "저보다 3살 많은데, 형이 '모던파머'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이었다. 저를 많이 챙겨줘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송진우가 이시언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9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가수 뮤지, 배우 송진우가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송진우에게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씨 친구로 나올 때부터 보통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송진우는 "제가 드라마를 여러 개 했지만 '나 혼자 산다'가 대표작이다"며 웃었다.

또 송진우는 "이시언 씨랑 절친이냐"는 질문에 "저보다 3살 많은데, 형이 '모던파머'라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이었다. 저를 많이 챙겨줘서 친해졌다"고 말했다.(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