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코요태 신지, 다이어트 성공 근황..숏팬츠+각선미 '시선 강탈' [★SHOT!]

김나희 입력 2019.09.21. 19:48

혼성그룹 코요태 신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상이랑 가방 찰떡"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방을 든 채 수줍게 포즈를 취하는 신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신지는 코요태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지 인스타그램

[OSEN=김나희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신지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공개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상이랑 가방 찰떡"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방을 든 채 수줍게 포즈를 취하는 신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각선미와 이전보다 날씬해진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신지 인스타그램

한편 신지는 코요태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신곡 '느낌이 좋아'를 발표해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기도 했다.

'느낌이 좋아'는 누구나 남녀노소 쉽게 듣고 부를 수 있는 대중적인 세미트롯 곡이다. / nahee@osen.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