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머니S

이시영 몸무게 공개, 52.8kg에 체지방이 9.9%?

김유림 기자 입력 2019.09.18. 09:40

이시영이 몸무게와 체지방량을 깜짝 공개했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이시영이 운동 후 자신의 체형을 체크한 결과를 캡처한 것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이시영의 탄탄한 체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이시영은 헬스장 인증샷으로 자신의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시영 몸무게공개.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이 몸무게와 체지방량을 깜짝 공개했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이시영이 운동 후 자신의 체형을 체크한 결과를 캡처한 것으로, 운동으로 다져진 이시영의 탄탄한 체형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이시영은 헬스장 인증샷으로 자신의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이와 함께 이시영은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 9%대"라며 "그동안 힘들었던 게 다 없어졌다.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빠졌다고 하는데 사실 체중은 보는 것처럼 더 늘었다. 역시 체중 자체는 중요한 게 아닌 거 같다. 근육만 2㎏ 늘고 체지방만 2㎏ 넘게 빠져서 체중은 거의 그대로인 듯"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사업가와 결혼해 이듬해 1월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이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