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손준호 14kg감량 "뮤지컬 위해 다이어트, 4개월간 유지 중"(최파타)

김노을 입력 2019. 09. 17. 15:06

기사 도구 모음

'최파타' 배우 손준호가 14kg 감량에 성공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뮤지컬배우 손준호, 김소현, 빅스 레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옆에 이를 듣던 김소현은 "손준호가 살을 빼고 화를 얻었다. 저한테 화를 많이 낸다"고 기습 폭로해 손준호를 당황케 했다.

그러자 DJ 최화정은 "김소현이 손준호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많이 짓고 있다"며 다급히 수습해 주변의 폭소를 자아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최파타’ 배우 손준호가 14kg 감량에 성공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뮤지컬배우 손준호, 김소현, 빅스 레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손준호는 “뮤지컬을 위해 14kg를 감량했다”며 “4개월간 유지하고 있는데, 탄력이 생겨 좋다”고 말했다.

손준호가 14kg 감량 비화를 밝혔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공식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는 “살을 뺄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굉장히 급하게 뺐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옆에 이를 듣던 김소현은 “손준호가 살을 빼고 화를 얻었다. 저한테 화를 많이 낸다”고 기습 폭로해 손준호를 당황케 했다.

그러자 DJ 최화정은 “김소현이 손준호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많이 짓고 있다”며 다급히 수습해 주변의 폭소를 자아냈다. sunset@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