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동상이몽2' 이효리♥이상순, 윤비하우스서 폭로전 "말못할 과거 많다"[오늘TV]

뉴스엔 입력 2019.09.16. 15:39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윤비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됐다.

9월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효리, 이상순과 함께한 윤비 하우스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윤비 하우스에 도착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세 명의 아이와 반려견 두 마리를 보고 "다복하다"고 첫 방문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윤비하우스 집들이에 초대됐다.

9월 1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효리, 이상순과 함께한 윤비 하우스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집안 정리를 하고 아이들을 챙기며 평소와는 다른 어수선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메이비의 절친 이효리가 결혼 후 처음으로 윤비 하우스에 방문하기로 한 날이었기 때문이었다.

윤비 하우스에 도착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세 명의 아이와 반려견 두 마리를 보고 “다복하다”고 첫 방문 소감을 전했다. 이후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윤남매에게 이효리를 소개하기 위해 그녀의 솔로 데뷔 첫 방송이었던 ‘텐미닛’ 무대 영상을 보며 지난날을 추억했다. 특히 영상을 보며 의상 때문에 울고 웃었던 ‘18금(?)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강력한 웃음 폭탄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후 이상순은 제주도에서 직접 공수해 온 재료로 직접 요리를 시작했다. 윤상현은 그의 보조로 나서 집주인이 바뀐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효리는 메이비와 대화하던 중 “’말 못 할 과거가 많다”라며 과거 폭로전을 암시해 남편들을 자극했다.

이후에도 이효리는 윤상현에게 “왜 그렇게 우시냐”, “옷장 검사하겠다”라는 등 윤상현을 당황하게 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역시 이효리다”, “시원시원하다”라며 이효리의 명불허전 입담에 감탄을 쏟아냈다.

이날 이상순은 과거 슈퍼스타였던 이효리를 사로잡은 비장의 무기를 공개하는가 하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고민 상담도 이어졌다고 전해져 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