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같이펀딩' 데프콘 "'1박2일' 방송 재개? 나랑 상관없는 일"

최하나 기자 입력 2019.09.15. 19:13

'같이펀딩' 데프콘이 '1박 2일'을 언급했다.

출연진은 데프콘이 오랜 기간 고정 멤버로 활약한 KBS2 '1박 2일'을 언급했다.

데프콘은 '1박 2일'이 폐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없어진 건 아니고"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노홍철은 데프콘에게 "'1박 2일' 다시 한다는 말이 있던데"라고 물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같이펀딩 데프콘 1박 2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같이펀딩' 데프콘이 '1박 2일'을 언급했다.

15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펀딩'에서는 유준상의 태극기함이 공개됐다.

이날 데프콘이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출연진은 데프콘의 깜짝 등장에 많이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출연진은 데프콘이 오랜 기간 고정 멤버로 활약한 KBS2 '1박 2일'을 언급했다. '1박 2일'은 고정멤버였던 정준영 단톡방 사건과 차태현 김준호의 내기 골프 의혹으로 무기한 제작 중단 됐다가 올 하반기 방송을 목포료 제작을 재개한 상황이다.

데프콘은 '1박 2일'이 폐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없어진 건 아니고"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노홍철은 데프콘에게 "'1박 2일' 다시 한다는 말이 있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데프콘은 "저랑은 상관 없는 일 같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같이펀딩']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