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새론 "동글동글" 셀카샷 눈길 [TD#]

김종은 기자 입력 2019.09.14. 17:38

배우 김새론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김새론은 최근 자신의 SNS에 "동글동글"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두 손을 볼에 댄 채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새론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코스타리카 라스보야스 편에 출연해 솔직하고 깜찍한 막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산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새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김새론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김새론은 최근 자신의 SNS에 "동글동글"이라며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두 손을 볼에 댄 채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다음 사진에선 두 손을 볼에서 뗀 채 궁금증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새론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코스타리카 라스보야스 편에 출연해 솔직하고 깜찍한 막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산 바 있다. 그러나 귀여운 겉모습과는 달리 김새론은 방송에서 4마리의 청새치를 잡는데 성공해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