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단독] 제시카, 日서 솔로 싱글곡 낸다..한국어 수록곡은 래퍼 기리보이 피처링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입력 2019.09.12. 13:42 수정 2019.09.12. 14: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제시카의 일본 팬미팅 ‘XOXO Jessica Jung Fan Meeting’ 포스터.

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일본에서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12일 일본 언론에 따르면 제시카는 오는 10월9일 싱글 앨범 ‘Call Me Before You Sleep’를 발표한다. 제시카는 앨범 발매에 앞선 10월2일 일본 도쿄 팬미팅 ‘XOXO Jessica Jung Fan Meeting’을 열 예정.

제시카의 이번 싱글 앨범은 일본 댄스보컬 그룹 ‘산다이메(三代目) J SOUL BROTHERS’의 멤버 ELLY(에리)의 솔로 프로젝트 일환이다. 싱글곡 이외에 다른 한 곡은 한국어 버전이 포함돼있다. 일본어 수록곡 ‘Call Me Before You Sleep’는 에리가 피처링하고, 한국어 버전곡은 ‘잠들기 전에 전화해’는 국내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했다.

한국어 버전곡이 수록됐고 국내 유명 래퍼 기리보이가 참여하는 만큼, 향후 제시카의 국내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엿보인다.

이번 일본 발매곡은 10월2일 열리는 제시카의 일본 팬미팅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팬미팅의 오프닝 무대는 아이돌 그룹 공원소녀가 장식한다.

또한 제시카는 다음날 3일 도쿄 시부야 HMV에서 새싱글 발매 기념 사인회를 연다.

이유진 기자 8823@kyunghyang.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