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조세호, 차오루 이야기에 당황한 이유는?.."장가갈 줄 알았는데"

김주리 입력 2019.09.12. 00:01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가 차오루와의 가상 결혼 이야기에 진땀을 뺐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는 경상북도 풍기의 한 재래시장에서 시민들과 만났다.

이에 유재석 역시 "차오루 참 좋은 사람인데 왜 그랬냐"라고 짓궂게 질문했고, 조세호는 "차오루 좋은 사람이다. 프로그램이 끝나서 그런건데 나한테 왜 그러냐"며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김주리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조세호가 차오루와의 가상 결혼 이야기에 진땀을 뺐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과 조세호는 경상북도 풍기의 한 재래시장에서 시민들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한 시민은 “참한 아가씨 차오루랑 잘 어울렸다. 장가갈 줄 알았는데 아쉽다”고 말해 조세호를 당황시켰다.

이에 유재석 역시 “차오루 참 좋은 사람인데 왜 그랬냐”라고 짓궂게 질문했고, 조세호는 “차오루 좋은 사람이다. 프로그램이 끝나서 그런건데 나한테 왜 그러냐”며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조세호와 차오루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한 바 있다.

김주리기자 yuffie5@wowtv.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