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이시영,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과시 "몇시간째 밀린 운동중"

정유나 입력 2019.09.11. 21:18

배우 이시영이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이시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까지 힘내자요. 파이팅. 몇시간째 밀린 운동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시영은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 중인 모습.

이시영은 "식단을 진짜 진짜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정말 별거 없어서 피드 안 올린건데(사실 음식이 초라하기도 하고 예쁘게 해서 먹는 것도 아니고)"라며 "볼품 없어도 제가 요즘 어떤거 먹고 다니는지 앞으로는 공유할게요. 실망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시영이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이시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끝까지 힘내자요. 파이팅. 몇시간째 밀린 운동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시영은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 중인 모습. 건강미 넘치는 팔과 등 근육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시영은 "식단을 진짜 진짜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정말 별거 없어서 피드 안 올린건데(사실 음식이 초라하기도 하고 예쁘게 해서 먹는 것도 아니고)"라며 "볼품 없어도 제가 요즘 어떤거 먹고 다니는지 앞으로는 공유할게요. 실망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또한 "그리고 공복유산소에 대해서는, 그것도 정말 긴 이야기가 될거 같은데 그것도 나중에 잘 정리해서 피드 올릴게요. 모두 좋은 밤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요식업계 종사자와 결혼해 이듬해 1월 아들을 출산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