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김희선 "진짜 예쁘다" 고혹적 섹시美에 눈도 못 마주치겠네

김진선 기자 입력 2019.09.09. 08:39 수정 2019.09.09. 08:41

배우 김희선이 완벽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희선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창설 60주년 기념 동문 연예인 장학기금마련 바자회에 와주신 모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궃은 날씨에도 힘든걸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자원봉사자분들과 선후배님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바자회를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희선 인스타그램
[서울경제] 배우 김희선이 완벽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희선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창설 60주년 기념 동문 연예인 장학기금마련 바자회에 와주신 모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궃은 날씨에도 힘든걸음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자원봉사자분들과 선후배님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바자회를 위해 기부해주신 분들께도 감사인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차량 안에서 찍은 셀카와 바자회 기부 물품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고아라, 손현주 등 중앙대 연극영화과 동문들의 모습도 있다.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어제는 영광이었습니다, 형언할 수 없는 완벽한 미모” 등의 댓글로 미모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