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홍선영 다이어트 성공 "104kg→84kg 감량, 패턴 바꿨다"(미우새)

입력 2019.09.09. 08:10

'미운 우리 새끼'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내가 원래 늦게 일어났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일찍 일어나는 패턴으로 바꿨다"며 "아침 식사후 2시간 운동을 한다. 오후 5~5시쯤 다시 2시간 운동을 하고, 오후 10시 잠원지구에서 청담 대교까지 2시간 코스 러닝을 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홍선영 다이어트 사진=SBS ‘미우새’ 캡처

‘미운 우리 새끼’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내가 원래 늦게 일어났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일찍 일어나는 패턴으로 바꿨다”며 “아침 식사후 2시간 운동을 한다. 오후 5~5시쯤 다시 2시간 운동을 하고, 오후 10시 잠원지구에서 청담 대교까지 2시간 코스 러닝을 한다”고 밝혔다.

그는 “가장 중요한 건 운동하는 걸 나만의 놀이터로 만들어야 한다”며 “나도 처음엔 운동하는 걸 정말 싫어했다”고 전했다.

이어 “내가 처음에 시작할 때 몸무게가 세 자리였다”며 100kg였음을 밝혔다.

홍진영은 “거짓말하지 마라. 언니 108 요괴이지 않았나”라고 폭로했다. 또한 그들은 현재 몸무게가 82kg인지 84kg인지 싸우기도 했다. 두 사람은 말다툼 끝 몸무게를 확인했고, 현재 홍선영은 84kg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