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아이뉴스24

문희준, 딸 잼잼이와 양평두물머리서 행복한 데이트..어떤 곳?

정상호 입력 2019. 09. 08. 00:00

기사 도구 모음

가수 문희준 잼잼 부녀가 양평두물머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양평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으로 한강의 시작 지점이다.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두물머리는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곳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 잼잼 부녀가 양평두물머리에 놀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문희준 잼잼 부녀가 양평두물머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양평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으로 한강의 시작 지점이다.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두물머리는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곳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곳이기도 하다. TV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널리 알려진 곳이며 결혼기념 사진 촬영장소로 인기가 높다.

[KBS2 방송화면 캡처]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 잼잼 부녀가 양평두물머리에 놀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희준은 몸의 두께로 건강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나무 기둥에 몸을 넣었다. 자신의 날씬함을 증명해보이고자 했지만, 문희준은 나무 기둥 틈에 몸을 넣지 못했다.

이 모습을 보던 잼잼은 갑자기 울기 시작했다. 아빠가 나무 기둥에 끼어버렸을까 걱정한 것.

이에 문희준은 "괜찮다. 아빠가 못 나올까봐 놀랐냐. 아빠 표준이다"라며 잼잼을 달랬다. 이에 잼잼은 "아빠 안 뚱뚱하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