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예슬, 유튜버 도전 "팬과 소통 위해 시작..일상 공유할 것"
신혜연 입력 2019. 09. 04. 23:16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슬이 유튜버에 도전한다.
한예슬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꺄아! 특별한 콘텐츠 없이 저의 소소한 일상들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로 오픈한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로, 한예슬은 채널과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한예슬은 '한예슬 is' 채널을 통해 공부하는 모습, 취미 활동, 운동, 관리, 촬영 현장 등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인간적이고 친근하고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한예슬이 유튜버에 도전한다.
한예슬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를 시작했어요! 꺄아! 특별한 콘텐츠 없이 저의 소소한 일상들 예쁘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로 오픈한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로, 한예슬은 채널과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한예슬은 '한예슬 is' 채널을 통해 공부하는 모습, 취미 활동, 운동, 관리, 촬영 현장 등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인간적이고 친근하고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종영된 SBS 드라마 '빅이슈'에서 지수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인스타그램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오연서 이어 김슬기까지 "안재현 외도설 허위"
- 3초 설현? 맥스큐 커버걸의 초콜릿 복근 눈길
- '보복 운전' 최민수, 1심 징역 6월 집행유예 2년
- 소희, 배 '뻥' 뚫린 비키니 탓에..민망 행동
- 강남♥이상화, 한강 프러포즈에 상견례까지
- SK 정재홍, 심정지로 사망..SNS서 추모 물결
- 언택트 시대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문의 증가, 인터넷티비(IPTV) 설치 당일 현금지원
- 김동성♥ 인민정 "나도 이혼 8년차 싱글맘, 양육비 10만원도 못받았다" 배드파더스 비판
- 9년만에 또 화재 정읍 내장사, 방화 승려 "술 마시고 우발적으로"
- '김민준 결승포' 울산 홍명보호, 2연승…K2 서울E 베네가스 멀티골로 연승 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