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최진혁, 계속되는 방해에도 포기란 없다..불굴의 의지 '활활'

정안지 2019. 8. 30. 0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속되는 방해에도 굴하지 않는 최진혁의 불굴의 의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27, 28회에서는 조현우(이강욱)를 자백하도록 유도하는데 성공했지만 그의 자살로 또다시 수사에 난항을 겪는 이태경(최진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계속되는 방해에도 굴하지 않는 최진혁의 불굴의 의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저스티스' (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제작 프로덕션 H, 에프앤 엔터테인먼트) 27, 28회에서는 조현우(이강욱)를 자백하도록 유도하는데 성공했지만 그의 자살로 또다시 수사에 난항을 겪는 이태경(최진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설상가상으로 서연아(나나)와 재판 거래 의혹까지 기사화되며 이태경은 경찰서에 갇히는 신세가 되었다.

이날 이태경은 자신을 찾아와 회유하는 송회장(손현주)에게 "형이 나를 멈추는 법은 딱 하나야. 나를 죽이는 거!"라며 단단해진 마음을 보였다. 송회장의 회유에도 끄덕하지 않던 이태경은 자신이 처한 상황에 굴하지 않고 남원기(조달환)에게 USB 속 성 상납 동영상을 유포하라고 지시했다. 또, 경찰서에서 풀려난 후, 정해진(이서안)을 찾아가 재판에 참고인으로 참석하라고 권유하며 새로운 방안을 찾아갔다.

최진혁은 악의 세력과 엎치락 뒤치락을 반복하며 수사에 난항을 겪고 있지만 그때마다 새로운 방안을 찾아내 매끄럽게 일을 처리해나가는 능력 있는 변호사 이태경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흡인력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다.

한편, 최진혁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겨둔 KBS2 드라마 '저스티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국 '던롭' 골프 풀세트 78%할인, '40만원'대 판매!, 캐디백포함
송중기, 이혼 후 행복한 근황…미모의 여성과 바짝 붙어서..
구혜선vs안재현 “'신혼일기' 촬영 중단, 6시간 다퉜다”
유명 축구 선수, 불륜 현장 포착…“새벽에 호텔 직행”
안재현, 논란의 생일파티 사진...구혜선 “마음 멀리도 떠났구나“
안재현 “女가슴만 본다”...'구혜선 섹시無' 폭로에 과거 발언 관심↑
추석선물세트 ~90% 할인판매, 3개구매시 10% 추가할인~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