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수현, '호텔델루나' 피날레 장식..아이유와 특급의리

황소영 2019. 8. 29.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소영]
김수현이 '호텔델루나'에 특별 출연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9일 일간스포츠에 "배우 김수현이 tvN 주말극 '호텔델루나' 최종회에 특별 출연한다"고 귀띔했다. 현재 최종회까지 탈고된 상황. 촬영은 최종회 방송 전날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김수현은 제대 이후 차기작을 고심하고 있다. 이 가운데 '호텔델루나' 특별 출연을 결정,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함과 동시에 오충환 PD, 배우 이지은(아이유), 여진구와의 의리를 입증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김수현과 오충환 PD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아이유는 '드림하이1' '프로듀사', 여진구와는 '해를 품은 달'로 각각 인연이 있다.
앞서 김수현은 지난 7월 '호텔델루나' 촬영장을 직접 찾은 바 있다. 자신이 선물한 간식차를 배경으로 이지은, 여진구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호텔델루나' 측은 김수현의 특별 출연을 극비에 부쳤다. 역할 자체도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결말도 결말이지만 김수현의 출연분이 최종회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된다. 31일 16회를 끝으로 종영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배우자의 姓 정체성' 유명 커플 초고속 이혼 이유 '충격'

권민중, 얼굴 화상 고백 “배우 인생 끝났다 생각”

“넌 진정한 남자야”..FT아일랜드, 최민환♥율희 쌍둥이 임신 소식에..

'닥터 프리즈너', 서울 드라마 어워즈 우수상 쾌거

“이제는 멈춰주세요”..에이핑크 오하영, 악플 고충 호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