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구구단 세정, '너노들' 팀 생일 축하에 행복한 투정 [TD#]

김종은 기자 입력 2019.08.28. 18:06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진과 제작진이 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의 생일을 축하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고 눈물을 흘리고 있는 세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은 "세정이가 알면서도 속아줬다"며 세정을 따뜻하게 안아줬다.

세정은 지난 5일부터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연출 이정미)에서 주인공 홍이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세정, 지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출연진과 제작진이 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의 생일을 축하했다.

세정은 28일 구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2시부터 이쁨 받아 죠으다"라며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생일 축하 케이크를 받고 눈물을 흘리고 있는 세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정은 "누가 그렇게 티 나게 하래. 모르는 척하느라 혼났네"라며 행복한 투정을 부렸다.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은 "세정이가 알면서도 속아줬다"며 세정을 따뜻하게 안아줬다.

세정은 지난 5일부터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연출 이정미)에서 주인공 홍이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또한 지연은 극중 하은주 역을 맡았으며, 홍이영과 대학 동기이자 질긴 인연으로 엮인 인물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구구단 인스타그램]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