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SBS연예뉴스

"술vs담배, 뭐가 더 해로울까?"..답 찾기 위해 신동엽X김상중 뭉쳤다

강선애 기자 입력 2019. 08. 28. 09:06 수정 2019. 08. 28. 10:07

기사 도구 모음

SBS를 대표하는 두 장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MC 김상중과 'TV 동물농장'의 MC 신동엽이 만난다.

두 사람은 SBS 추석특집 프로그램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 격돌한다.

두 베테랑 MC들의 신선한 케미와 함께 김상중의 아재 개그, 신동엽의 술에 얽힌 비화까지 만나볼 수 있는 SBS 추석특집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SBS를 대표하는 두 장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MC 김상중과 'TV 동물농장'의 MC 신동엽이 만난다. 두 사람은 SBS 추석특집 프로그램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 격돌한다.

어느 모임에서 우연히 자리를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은 한 주제에 대해 양보 없는 토론을 벌인 적이 있다고 한다. 주제는 바로 '술과 담배 중 어떤 것이 더 해로운가?'였다. 술을 한잔도 마시지 않지만 담배는 즐기는 애연가 김상중과, 술을 마시기 위해 4년 전 과감하게 담배를 끊은 애주가 신동엽은 서로의 입장을 대변하며 한치도 물러서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이에 SBS는 추석특집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 그 답을 찾아보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TV동물농장' 진행 경력 19년의 신동엽과 '그것이 알고싶다' 진행 경력 12년의 김상중이 술과 담배를 놓고 팽팽한 설전을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알려진 두 MC는 과연 어떤 근거를 가지고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두 베테랑 MC들의 신선한 케미와 함께 김상중의 아재 개그, 신동엽의 술에 얽힌 비화까지 만나볼 수 있는 SBS 추석특집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SBS FunE 관련기사]

ⓒ SBS & SBS Digital News Lab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