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라붐, 9월 19일 첫 정규앨범 발매..고혹+섹시美 예고

이정호 기자 입력 2019. 08. 27. 08:43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라붐(LABOUM)이 9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라붐은 9월 19일 첫 정규앨범 'Two Of Us'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SNS를 통해 깜짝 공개한데 이어 오는 9월 19일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라붐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

걸그룹 라붐(LABOUM)이 9월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라붐은 9월 19일 첫 정규앨범 'Two Of Us'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SNS를 통해 깜짝 공개한데 이어 오는 9월 19일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할 예정이다. 그 동안 '체온', '불을 켜' 등 성숙한 매력으로 이미지 변신을 성공시키며 고혹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왔던 라붐은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데뷔 5년 만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으로도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과 목소리가 돋보이는 솔로 곡 등 다양한 곡을 수록했다.

라붐은 그 동안 드라마, 예능, OST 등 멤버 별 다양한 영역으로 활약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라붐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며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