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 "아빠 뚱뚱해" 돌직구..문희준 '폭소'

이게은 입력 2019. 08. 25. 18:52

기사 도구 모음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수 문희준 딸 희율(잼잼)이 솔직한 표현으로 웃음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과 희율 부녀의 아침이 공개됐다.

문희준은 희율이 자신의 도시락에 유독 고기를 많이 넣자 "아빠 거에 너무 많이 넣은 거 아니야?"라고 물었다.

문희준이 "아빠 날씬해"라고 답하자 희율은 "아빠 뚱뚱해"라며 재차 반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가수 문희준 딸 희율(잼잼)이 솔직한 표현으로 웃음을 안겼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문희준과 희율 부녀의 아침이 공개됐다.

희율은 도시락들에 햄, 고기 등을 직접 담으며 요리사 면모를 보였다. 문희준은 희율이 자신의 도시락에 유독 고기를 많이 넣자 "아빠 거에 너무 많이 넣은 거 아니야?"라고 물었다. 이에 희율은 "아빠 뚱뚱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문희준이 "아빠 날씬해"라고 답하자 희율은 "아빠 뚱뚱해"라며 재차 반응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KBS2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