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엑스포츠뉴스

'뮤직뱅크' ITZY·오마이걸 1위 후보..걸그룹 선후배 맞대결

김예은 입력 2019. 08. 23. 17:09

기사 도구 모음

ITZY(있지)와 오마이걸이 1위 트로피를 두고 맞붙는다.

이날 1위 후보로는 ITZY 'ICY'와 오마이걸 'BUNGEE'가 올랐다.

ITZY는 '달라 달라' 이후 또 한번 사랑받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으며, 오마이걸은 '콘셉트 부자'답게 이번 곡을 통해서도 남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걸그룹 선후배가 1위 트로피를 두고 대결하게 된 가운데 어느 팀이 그 주인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ITZY(있지)와 오마이걸이 1위 트로피를 두고 맞붙는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ITZY 'ICY'와 오마이걸 'BUNGEE'가 올랐다. ITZY는 '달라 달라' 이후 또 한번 사랑받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고 있으며, 오마이걸은 '콘셉트 부자'답게 이번 곡을 통해서도 남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걸그룹 선후배가 1위 트로피를 두고 대결하게 된 가운데 어느 팀이 그 주인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업텐션, 더보이즈, 에버글로우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에이핑크 오하영의 솔로 데뷔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