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다 갖춘 완벽남..승부욕 폭발 현장
김주원 기자 입력 2019.08.21. 00:10배우 김재영이 극렬 비혼주의자로 변신한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가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재영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9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경제] 배우 김재영이 극렬 비혼주의자로 변신한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영은 극 중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남의 일에는 관심이 없고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오직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여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5포족 공시생 김청아(설인아 분)와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가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재영은 한 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띈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캐릭터에 집중하며 촬영 이어가는 김재영을 향해 스태프들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올 가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재영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9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 야심 가진 아나운서로 대변신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대본 리딩 현장 공개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믿고보는 배우들의 명품 라인업이 온다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재영, 주말 밤 꽃피는 로맨스 책임진다
- [공식] 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남자 주인공 출연 확정
- 윤석열 검찰총장, 살아있는 권력 '조국'에 칼댈까
- '조국' 사모펀드 투자기업, 54개 공공기관 수주 논란
- "조국 선친 묘소까지 공개한 김진태, 비상식 극치·패륜"
- '日 맞짱 뜨면 韓경제 망한다?'..주요 지표 비교해보니
- 이자·배당 따박따박..'인컴펀드' 전성시대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불행포르노 그 자체" 윤지혜 '호흡' 촬영장 만행 폭로
- 2위김영철 "장례식서 다소곳하게 절한 조여정, 송은이에 끌려갔다"
- 3위배진영 측 "경솔 발언 후회, 허위사실 유포는 강력한 법적조치"(공식)
- 4위방탄소년단 뷔, 사생팬 고충 토로 "같은 비행기 의도적인 탑승, 불편하고 무서워"
- 5위'놀면 뭐하니' KBS→SBS, 유산슬의 지상파 3사 대통합
- 6위 구혜선은 안 되고, 김건모는 되는 '미우새'
- 7위'그알' 실종된 이윤희 父 "딸 대학동기 황씨, 실종과 분명히 관련 있을 것"
- 8위'사랑의불시착' 현빈♥손예진 명품 케미, 개연성도 찾아줄까
- 9위"키스신만 200회↑" 최강희 밝힌 '달콤, 살벌한 연인' #박용우 #저예산 #개런티(종합)
- 10위'그알' 이윤희 동기 "집안 치운 이유? 큰 사건이라고 생각 못 해"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