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다 갖춘 완벽남..승부욕 폭발 현장

김주원 기자 입력 2019.08.21. 00:10

배우 김재영이 극렬 비혼주의자로 변신한다.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가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재영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9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배우 김재영이 극렬 비혼주의자로 변신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김재영이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개인주의자 구준휘 역으로 청춘의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재영은 극 중 재벌가 인터마켓의 후계자이자 남의 일에는 관심이 없고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오직 스포츠 인재를 육성하여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5포족 공시생 김청아(설인아 분)와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가슴 설레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재영은 한 낮의 햇살 아래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뜨거운 햇빛 속에서 보일 듯 말 듯한 미소를 띈 모습은 차가운 듯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따스한 내면을 감추고 있는 그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햇살에 비친 땀방울 맺힌 열정 가득한 모습은 스포츠를 향한 그의 열정과 승부욕 넘치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김재영이 선보일 풋풋한 로맨스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캐릭터에 집중하며 촬영 이어가는 김재영을 향해 스태프들 역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올 가을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재영의 새로운 모습은 오는 9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