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오붓하게"..티아라 지연X구구단 세정, 훈훈한 '연기돌' 선후배 케미[★SHOT!]

이소담 입력 2019.08.16. 17:40

그룹 티아라 지연이 구구단 세정과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세정과 함께 앉아 있다.

세정과 지연은 '연기돌' 선후배답게 다정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가운데, 서로 마주보며 인사하는 모습도 있다.

세정이 도시락을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은 마치 지연이 찍어준 듯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게 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지연 SNS

[OSEN=이소담 기자] 그룹 티아라 지연이 구구단 세정과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했다.

지연은 16일 자신의 SNS에 "멋진 우리그대들 세동이랑 오붓하게 잘먹었습니다 땡큐알랍쏘머취"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연은 세정과 함께 앉아 있다. 두 사람 앞에는 도시락이 가득하다. 세정과 지연은 '연기돌' 선후배답게 다정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가운데, 서로 마주보며 인사하는 모습도 있다.

[사진] 지연 SNS

세정이 도시락을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은 마치 지연이 찍어준 듯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세정과 지연은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세정은 팀파니스트 홍이영 역을, 바이올리니스트 하은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