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세계일보

넘사벽 외모의 父 화제 #장동건 #송승헌 #성유리.."발끝도 못 쫓아가"

최서영 입력 2019. 08. 16. 11:41

기사 도구 모음

연예인들의 아버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외모를 가진 아버지를 둔 연예인들'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편 배우 송승헌(사진 아래)의 아버지(사진 위)는 일찍이 온라인상에서 유명했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인정한다. 진짜 배우 뺨치는 외모다"라며 성유리 아버지의 외모에 감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연예인들의 아버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외모를 가진 아버지를 둔 연예인들’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대한민국의 ‘조각 미남’으로 불리는 배우 장동건(사진 오른쪽)의 아버지(왼쪽 사진 첫 번째)와 어머니(왼쪽 사진 세 번째) 그리고 어렸을 적 장동건(왼쪽 사진 가운데)의 사진이 담겨있다. 장동건의 크고 짙은 쌍꺼풀과 오뚝한 코, 남성적인 턱선 등 모든 부분이 부모님을 닮은 모습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장동건이 어머니 닮았다 혹은 아버지 닮았다”며 설전을 벌이는가 하면, “역시 최고의 유전자다”며 흠 잡을 데 없는 부모님의 외모에 감탄했다.
 
 
한편 배우 송승헌(사진 아래)의 아버지(사진 위)는 일찍이 온라인상에서 유명했다. 영화 ‘킹스맨’에 출연하는 영국 배우와 흡사한 외모로 인해 누리꾼들은 “아버지가 왜 영화배우를 안 했을까”라며 의아해 했을 정도다. 또 다른 누리꾼은 “송승헌이 아버지 발끝도 못 따라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글을 본 송승헌은 한 방송에서 “아버지가 정말 잘생긴 분이시다”며 “온라인에 내가 아버지 발끝도 못 따라간다는 댓글들이 많더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 배우 성유리(사진 왼쪽)의 아버지(사진 오른쪽)도 유명 남자배우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됐다. 과거 성유리는 한 인터뷰에서 아버지에 대한 질문에 “조인성 선배와 정우성 선배를 닮았다”고 말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유리의 아버지는 독일 명문대 튀빙겐 대학과 동 대학원 신학박사 출신 목사로 국내 굴지의 신학대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사진이 온라인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인정한다. 진짜 배우 뺨치는 외모다”라며 성유리 아버지의 외모에 감탄했다.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