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윤보미vs이국주, 스튜디오 달군 섹시 댄스 배틀

뉴스엔 입력 2019.08.15. 20:56

윤보미가 즉석에서 이국주와 섹시 댄스 대결을 펼쳤다.

8월 15일 방송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서는 윤보미, 이국주의 섹시 댄스가 공개됐다.

이날 윤보미는 "에이핑크와는 색다른 섹시댄스에 빠져있다"며 연습실로 향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윤보미, 이국주의 섹시 댄스를 제안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보미가 즉석에서 이국주와 섹시 댄스 대결을 펼쳤다.

8월 15일 방송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서는 윤보미, 이국주의 섹시 댄스가 공개됐다.

이날 윤보미는 “에이핑크와는 색다른 섹시댄스에 빠져있다”며 연습실로 향했다. 무릎으로 바닥을 쓸고, 앉아 있는 상태에서 웨이브를 하는 등 고난도의 안무에 윤보미는 금세 기진맥진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스튜디오에서 즉석으로 윤보미, 이국주의 섹시 댄스를 제안했다. 이국주의 댄스를 시작으로 두 사람은 몸을 사리지 않는 불 붙은 대결을 펼쳤다.

딘딘은 두 사람의 모습에 “왜 이러냐 이긴다고 상금 안 준다”고 놀랐고, MC 장성규도 “남은 춤은 집에 가서 추시길 바란다”고 만류했다. (사진=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