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여주인공

김진석 2019. 8. 15. 12: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뮤지컬배우 전미도가 모두가 궁금해 한 신원호 PD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여자주인공으로 결정됐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5일 일간스포츠에 "전미도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여자주인공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병원을 배경으로 의사들의 직장인 밴드를 소재로 한다. 남자 네 명과 여자 한 명이 주인공이며 이로써 모든 캐스팅은 완료됐다. 전미도를 비롯해 정경호·조정석·유연석·김대명. 이들은 이번 주말 다같이 모여 인사를 나누며 얼굴을 익히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영화·드라마만 보는 사람들에게 전미도란 이름은 낯설 수 있다. 그러나 수십편의 연극과 뮤지컬 출연 등이 연기 경력을 말해주며 2017년과 2018년 한국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을 2회 연속 수상했다. 과거 조승우가 인터뷰에서 '전미도는 가장 닮고 싶고 존경하는 배우다'고 말할 정도로 뮤지컬계 손꼽히는 배우다. 드라마는 지난해 tvN '마더'에서 손석구(설악)의 전 애인으로 처음 출연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tvN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슬기로운 감빵생활' 신원호 PD의 신작이다.

방송은 내년 1월 예정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사진=뮤지컬 '맨오브라만차' 포스터

김규리 \"광우병 파동 발언 이후 일 끊겨…은퇴까지 고민\"

송혜교, 임시정부청사에 안내서 1만부 기증..벌써 17번째[공식]

\"첫 유니폼 획득\"…'뭉쳐야찬다' 어쩌다FC 감격의 단체사진

방탄소년단, 3개 앨범 美 '빌보드 200' 또다시 동시 진입

'프듀X' 조작 논란으로 수사 진행중..X1, 예정대로 데뷔 강행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