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 야심 가진 아나운서로 대변신
김주원 기자 입력 2019.08.15. 08:53배우 조윤희가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조윤희(김설아 역)의 첫 스틸을 공개, 지금껏 보지 못한 도도하고 야심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윤희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경제] 배우 조윤희가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 조윤희는 극 중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야심 넘치는 재벌가 사모님 김설아 역으로 분해 지금껏 보지 못한 당돌하고 가식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녀는 강렬한 붉은 재킷을 입고 당당하고 여유 넘치는 미소를 띠고 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은 끝까지 노력해 결국 얻어내고 마는 당당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수수한 차림으로도 자신감이 묻어나는 모습은 그녀가 감추고 있는 야심이 무엇일지, 다정하고 따스한 마음을 가진 쉐프 문태랑(윤박 분)과는 어떻게 얽히게 될지 이들의 이야기에 관심이 모아진다.
조윤희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대본 리딩 현장 공개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믿고보는 배우들의 명품 라인업이 온다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재영, 주말 밤 꽃피는 로맨스 책임진다
- [공식] 윤박,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주인공 발탁
- [공식]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윤박·오민석·조우리 캐스팅 확정
- [단독]조국 민정수석 시절 사모펀드에 70억 투자약정 배팅
- F-35B 탑재 대형수송함·정전탄..대북 억제력 키운다
- 日노선 줄였는데 中하늘길 막혔다..韓항공사 '빨간불'
- 일본 자금, 韓부품소재 기업 '쥐락펴락' 어쩌나
- '혐한 방송' DHC TV..아베 " 몰래 즐겨본다" 고백
많이본 뉴스
- 뉴스
- 연예
연예
- 1위김건모 측 "성폭행 의혹? 절대 아냐..법적 대응 할 것"
- 2위남포동, 촬영 거부 끝에 근황공개 "10년째 모텔 생활 중"
- 3위강용석 변호사, 김건모 성폭행 의혹 제기→소속사 "사실무근"
- 4위박종진 "첫째 딸 삼수→수능서 올 1등급, 둘째 딸 경희대 합격"
- 5위'90년대 GD' 양준일 "방송 정지+무대 중 돌 맞기도, 설 곳 없었다"
- 6위'슈가맨3' 이소은, 남편 최초 공개..유희열 "너 아직 얼굴 보는구나?"
- 7위 우리가 왜 '일반인' 홍진영 언니의 살 빼기를 봐야 하나
- 8위조병규 '나혼자산다' 깜짝 출연 "뉴질랜드 유학파 출신, 영어 잘해"
- 9위'초콜릿' 하지원, 전 남친 유태오 위해 만두전골 선물..유태오 사망
- 10위'모던패밀리' 양정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손주가 둘" 깜짝
-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