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엔플라잉, 첫 글로벌 투어 순항..홍콩서 4천여 관객과 호흡

입력 2019.08.12. 14:35

밴드 엔플라잉의 데뷔 후 첫 글로벌 투어가 순항 중이다.

엔플라잉은 지난 10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글로벌 투어 '2019 엔플라잉 라이브-업 올 나이트(2019 N.Flying LIVE-UP ALL NIGHT)'를 개최해 4천여 명의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지난 6월 29일 방콕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 '2019 엔플라잉 라이브-업 올 나이트'에 돌입한 엔플라잉은 투어의 다른 지역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밴드 엔플라잉의 데뷔 후 첫 글로벌 투어가 순항 중이다.

엔플라잉은 지난 10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글로벌 투어 ‘2019 엔플라잉 라이브-업 올 나이트(2019 N.Flying LIVE-UP ALL NIGHT)’를 개최해 4천여 명의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경쾌한 곡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엔플라잉은 ‘프리뷰(Preview)’ ‘팔불출’ 등 신나는 리듬으로 콘서트 초반부터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꽃’ ‘골목길에서’ ‘봄이 부시게’ 등 감성적인 곡들을 이어간 엔플라잉은 미 발매 신곡인 이승협의 자작곡 ‘선셋(Sunset)’을 공개하기도.

엔플라잉은 폭발적인 고음이 인상적인 ‘불놀이’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서정적인 곡 ‘옥탑방’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곡들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지치지 않는 밴드 에너지를 입증했다. 

멤버들은 공연을 오래 기다려왔을 팬들을 위해 직접 홍콩어로 인사를 건넸고, 홍콩 유명 록 밴드 BEYOND의 명곡 ‘喜歡你(널 좋아해)’를 열창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공연 막바지 엔플라잉은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짠해’ ‘뜨거운 감자’ ‘그러니까 우리’ 등 총 세 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홍콩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6월 29일 방콕을 시작으로 글로벌 투어 ‘2019 엔플라잉 라이브-업 올 나이트'에 돌입한 엔플라잉은 투어의 다른 지역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Asia Music Group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