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서울신문

김우빈, 신민아 위한 커피차 선물 "신민아님 많이 응원합니다"

임효진 입력 2019. 08. 12. 14:16 수정 2019. 08. 12. 14:3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이 여전한 애정을 보였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민아 배우님께 서포트럭을 선물을 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서포트럭이 도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폭염경보에도 직접 나오셔서 인증샷도 찍고 가셨다.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귀염뽀짝한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보이셨다. 스태프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김우빈 신민아

배우 김우빈, 신민아 커플이 여전한 애정을 보였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민아 배우님께 서포트럭을 선물을 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서포트럭이 도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폭염경보에도 직접 나오셔서 인증샷도 찍고 가셨다.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귀염뽀짝한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보이셨다. 스태프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뒤 4년 째 열애 중이다.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은 김우빈은 현재 치료 후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

신민아는 JTBC 드라마 ‘보좌관’ 시즌2를 촬영 중이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