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ITZY 1위, 단숨에 4관왕 달성..세븐틴·오마이걸 컴백 [종합]

2019. 8. 11.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괴물신인 ITZY(있지)가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했다.

있지의 'ICY'는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함께 후보에 오른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음악방송 4관왕이다.

수상 후 있지 멤버들은 "소속사와 팬에게 감사하다"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네이처(NATURE), 노라조, 디원스, 로켓펀치, VERIVERY, VAV, 세븐틴(SEVENTEEN), 신지, CIX, NCT DREAM, 오마이걸, ITZY, JBJ95, 크나큰(KNK), TRCNG, 펜타곤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특히 세븐틴은 'HIT'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HIT'은 임팩트 있는 강렬한 EDM 장르의 댄스 곡으로, '우리를 구속하고 통제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나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오마이걸은 청량한 여름송 'BUNGEE(번지)'로 돌아왔다.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상황을 번지점프에 비유해 오마이걸의 통통 튀는 매력을 한가득 담아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