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MK스포츠

유연석 측 "'강철비2' 출연 긍정 검토"..정우성·곽도원 만날까(공식입장)

김노을 입력 2019.08.09. 17:30

배우 유연석이 영화 '강철비2'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9일 오후 MK스포츠에 "유연석이 '강철비2'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12월 개봉한 정우성,곽도원 주연의 '강철비' 속편으로 주목받은 '강철비2'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유연석이 '강철비2'를 통해 정우성, 곽도원과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배우 유연석이 영화 ‘강철비2’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9일 오후 MK스포츠에 “유연석이 ‘강철비2’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주연급으로 출연을 제안 받은 건 맞으나 구체적인 캐릭터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배우 유연석이 영화 ‘강철비2’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 사진=김영구 기자
지난 2017년 12월 개봉한 정우성,곽도원 주연의 ‘강철비’ 속편으로 주목받은 ‘강철비2’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양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아울러 전편에 출연했던 정우성과 곽도원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유연석이 ‘강철비2’를 통해 정우성, 곽도원과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주목된다. sunset@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