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호텔 델루나' 아이유, '장만월 SNS' 팔로워 30만 축하 "잠수 탔는데 난리"
차윤주 입력 2019. 08. 07. 16:03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자신이 운영 중인 '호텔 델루나' 장만월 SNS 팔로워 30만 돌파를 기념했다.
7일 아이유는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아잇 잠수 타는 와중에 30만 돌파하고 난리. #호텔델루나 #팔로워 30만 돌파 기념 #구찬성 핸드폰 못 보게 뺏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아이유는 지난달 13일 자신이 열연 중인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장만월' 캐릭터로 장만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자신이 운영 중인 ‘호텔 델루나’ 장만월 SNS 팔로워 30만 돌파를 기념했다.
7일 아이유는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아잇 잠수 타는 와중에 30만 돌파하고 난리. #호텔델루나 #팔로워 30만 돌파 기념 #구찬성 핸드폰 못 보게 뺏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지난 4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은 구찬성에게 알리지 않은 채 호텔을 이전하며 모습을 감췄다. 이후 장만월 인스타그램에 “호텔 이전 중. 임시 휴업합니다”라고 재치 있는 공지와 함께 업데이트를 중단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아이유는 긴 생머리에 하얀 피부로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아이유는 ‘장만월 인스타그램’ 팔로워 30만 돌파에 셀카 뿐 아니라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연이어 게재했다. 또 “지배인이었던 애와 좋았던 한때”라는 글과 함께 ‘구찬성’ 역의 여진구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여진구는 해당 게시글에 “지배인이었던? 좋았던?”이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센스 넘친다”, “장만월 사장님 팔로워 30만 명이라고 신나셨네”, “잠수 중인데 막 업데이트하셔도 됩니까?”, “어디 계세요?”, “구찬성 지배인 많이 화났어요. 돌아와요”, “웃기다”, “재밌게 보고 있어요.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가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장만월 SNS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투데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케빈 나와 소송전' 파혼女 "성노예로 살다 버림받았다"
- '골목식당' 백종원, 이대 백반집에 "배신당한 기분"
- '강타 前여친' 우주안 "레이싱걸이라고 천대..법적대응"
- 최연제, 가수 그만두고 美서 한의사 된 사연
- 오정연, 前연인 강타 양다리 폭로 후 처음으로 심경고백
- `뭉쳐야 쏜다` 안정환 "딸 리원, 김동현에 킥복싱 배우고 있다"
- 니콜라스 케이지, 30살 연하 연인과 다섯번째 결혼
- "우리와 같네(One of us)"...놀림거리 된 프로골퍼 티샷
- [종합] ‘전참시’ 비, 자신이 직접 제작한 그룹 싸이퍼 공개... 데뷔곡 ‘안꿀려’
- ‘전참시’ 비 매니저 방철민, ‘일반인 소찬휘’로 과거 유명세... ”TEARS 열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