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비스' 정준하 "'무한도전' 마지막 촬영날, 눈물 났다"

최진실 입력 2019.08.06. 15:14

정준하가 '무한도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무~한! 업데이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정준하, 테이, 강홍석, 최재림 등이 출연한다.

이날 정준하는 '무한도전'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김숙은 "오랜 시간 함께한 프로그램이 끝나면 후유증이 오지 않냐"고 질문했고 정준하는 "'무한도전' 마지막 촬영 날엔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눈물이 났다"고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정준하가 ‘무한도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무~한! 업데이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정준하, 테이, 강홍석, 최재림 등이 출연한다.

이날 정준하는 ‘무한도전’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자신의 대표작인 ‘무한도전’ 언급에 “아직은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 김숙은 “오랜 시간 함께한 프로그램이 끝나면 후유증이 오지 않냐”고 질문했고 정준하는 “‘무한도전’ 마지막 촬영 날엔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눈물이 났다”고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이어 “지금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무한도전’ 촬영 날이던 목요일을 다른 프로그램들로 채워가면서 목요일도 여러 날 중 하루 일뿐임을 받아들이게 되었다”며 ‘무한도전’ 종영 후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또한 정준하는 “지금까지 이어지는 드라마 인연이 있냐”는 질문에 송승헌, 이동욱, 소지섭 등을 언급하며 연예계 인맥왕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특히 앞서 열애 소식이 있었던 소지섭에게 “너무 축하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다. 결혼하면 연기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전하며 지금까지 이어온 훈훈한 친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