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뉴이스트 백호, '더콜2' 출연..러브콜에 응답

황지영 2019. 8. 6. 0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그룹 뉴이스트 멤버 백호가 음악예능으로 진가를 발휘한다.

6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백호는 지난 달 초에 경기 고양시 일산 CJ ENM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Mnet '더콜2'((The Call 2) 녹화를 진행했다. 뉴이스트라는 팀명은 앞선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돼 출연 여부에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특히 뮤지는 "뉴이스트 백호가 음악 잘 한다"며 메인보컬 백호의 출연을 기대했다.

러브콜에 응답한 백호는 평소 출연하고 싶어했던 음악예능을 통해 실력을 뽐낼 전망이다. 뉴이스트의 프로듀서로서 발라드부터 라틴팝, EDM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온 백호가 어떤 곡으로 출연자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뉴이스트가 아닌 다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어떤 모습일지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

'더콜2'는 가요계 대표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치는 음악예능이다. 시즌2에는 윤종신, 윤민수, UV, 김종국, 소유, 타이거JK, 비지, 치타, 노을, 엔플라잉, 황치열, 린, 김필, 딘딘, 하동균, 송가인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백호는 KBS2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 중이다.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해외투어 '세뇨'를 진행 중이며 지난 달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아이돌 부문을 수상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지효♥' 강다니엘 열애 인정 후폭풍 “인기는 한 때..”

안젤리나 졸리 아들 매덕스, 연세대 입학한다

추신수 측 “두 아들 미국서 자라 병역 잘 모른다”

경리, 초밀착 의상으로 뽐낸 볼륨감

전효성, 물에 흠뻑 젖어 드러난 글래머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