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팀파니스트 이영이와 만나요"[똑똑SNS]

손진아 입력 2019.08.06. 06:36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이 첫방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잠시 후 밤 10시 #구구단 #세정 이 출연하는 드라마 <#너의노래를들려줘 첫 방송❗단짝들 모두 KBS-2TV 본.방.사.수. 팀파니스트 '이영'이와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이 첫방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5일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잠시 후 밤 10시 #구구단 #세정 이 출연하는 드라마 <#너의노래를들려줘 첫 방송❗단짝들 모두 KBS-2TV 본.방.사.수. 팀파니스트 ’이영’이와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세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 대본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구단 김세정이 ‘너의 노래를 들려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구구단 공식 SNS
특히 그는 한층 물오른 미모와 밝은 에너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물이다.

김세정은 극중 홍이영 역을 맡았다. jinaaa@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