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GMA' 방탄소년단, 6관왕 영예 "아미의♥ 좋은 영향 드리겠다" [종합]

이지현 2019. 8. 1.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2019MGMA'서 6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1일 오후 7시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MGMA')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인 톱 아티스트상을 포함해 톱 비디오상, 남자 그룹상, 남자 퍼포밍 아티스트, 글로벌 인기상, 지니뮤직 인기상까지 6관왕을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탄소년단이 '2019MGMA'서 6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1일 오후 7시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MGMA')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대상인 톱 아티스트상을 포함해 톱 비디오상, 남자 그룹상, 남자 퍼포밍 아티스트, 글로벌 인기상, 지니뮤직 인기상까지 6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 불참했다. 영상을 통해 "아미는 어디에 있든 저희에게 가장 큰 서포터이자 친구이자 가족들이다. 앞으로도 아미와 함께 더 크고 더 좋은 미래를 꿈꾸도록 하겠다"며 "아미 여러분들 감사하다. 어디에 있든 여러분들은 저희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항상 저희에게 계속 꿈을 꿀 수 있게 해주고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대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다시 영상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아미 덕분에 받은 상이다. 이 상은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인 것 같다"라며 "이 힘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나아가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 그리고 우리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자축하며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들어주시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좋은 영향을 드리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2019 MGMA'는 단독 호스트 한혜진을 비롯해 김재환, 마마무, 우주소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펜타곤, 폴킴, AB6IX, DAY6(데이식스), ITZY(있지), 아이즈원, 트와이스, 베리베리, 네이처, 밴디트 등이 자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대 '금장 골프 풀세트' 75% 파격 할인 '50만원'대 판매
이유비, 깡마른 비키니 몸매...몰라보게 살 빠진 근황
“몸매 자랑하고파” 미인 대회 출전 전 누드화보 찍은 참가자
“배우 A씨, 유명 사기꾼과 결혼…결국 이혼”
김가연 “임요환, 실명 위기…가해자 누군지 10년째 안 밝혀”
김지우 “뮤지컬서 전라 노출, 조승우 '너무 야하다'고...“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남성의 정력! 힘! 파워! 하루 한알로 불끈!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