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X마마무 문별, 첫 콜라보 '해피 나우' 쇼트 필름 공개

한현정 2019. 8. 1.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핫펠트(HA:TFELT)의 신곡 쇼트 필름이 화제다.

아메바컬쳐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이 직접 열연한 새 싱글 '해피 나우(Feat. 문별 of 마마무)'의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Feat. 문별 of 마마무)'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가수 핫펠트(HA:TFELT)의 신곡 쇼트 필름이 화제다.

아메바컬쳐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이 직접 열연한 새 싱글 ‘해피 나우(Feat. 문별 of 마마무)’의 쇼트 필름을 공개했다.

‘해피 나우’ 음원 일부가 담긴 쇼트 필름은 칼단발에 처피뱅을 한 핫펠트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핫펠트는 전 연인의 물건으로 보이는 명품 티셔츠, 신발, 충전기, 시계 등을 망가뜨리며 귀여운 복수에 돌입했고,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연상케 하는 장면으로 흥미를 더했다.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명장면으로 이어진 패러디는 직설적이고 솔직한 핫펠트의 매력이 드러났다. 차례대로 넘긴 종이 속 멘트들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번 신곡에서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마마무 문별의 등장으로 쇼트 필름은 클라이맥스로 향해갔다. 블랙 슈트 패션의 해적으로 분한 문별은 긴 칼을 휘두르며 핫펠트와 케미를 발산한 것은 물론 유려한 랩 실력으로 걸 크러쉬의 면모를 뿜어냈다.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의 첫 협업은 아메바컬쳐 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코드 쉐어(Code Share)’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코드 쉐어’는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와 다양한 장르 및 레이블의 아티스트들이 만나 색다르면서도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핫펠트와 마마무 문별이 취지에 걸맞게 깜짝 놀랄만한 신곡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핫펠트의 새 싱글 ‘해피 나우(Feat. 문별 of 마마무)’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ki2022@mk.co.kr

사진제공| 아메바컬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