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국경제TV

유수빈, 영화 '엑시트'로 스크린 출격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입력 2019. 07. 31. 09:1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유수빈이 영화 '엑시트'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매 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까지 발산하며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유수빈이 영화 '엑시트'로 스크린에 출격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유수빈이 영화 ‘엑시트’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매 작품마다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까지 발산하며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유수빈이 영화 ‘엑시트’로 스크린에 출격한다.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 (조정석 분)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극중 유수빈은 용남의 사촌동생 용수로 나와 극의 재미를 더해주며 신스틸러로서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유수빈은 영화 ‘엑시트’를 비롯해 ‘커튼콜’, ‘신기루’, ‘반드시 잡는다’, ‘신과 함께-죄와 벌’, ‘스포주의’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나아가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오늘의 탐정’, ‘리갈하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별이 떠났다’에선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며 때론 코믹함과 유쾌함을 지니기도 했으며 때론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할 만큼 이중적인 면모를 드러내기도 하는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자신만의 진가를 발휘, 앞으로 배우 유수빈으로서 성장해 나갈 그의 모습에 많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유수빈이 출연한 영화 ‘엑시트’는 31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한국경제티브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