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선미 측 "8월 말 컴백 확정"..가요계 여름대전 합류(공식입장)

입력 2019.07.30. 16:36

가수 선미가 오는 8월 말 컴백한다.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오후 MBN스타에 "선미가 8월 말 컴백한다"며 "이번 컴백 활동엔 방송 출연도 계획돼 있다"고 밝혔다.

선미는 지난 3월 타이틀곡 '누아르' 활동 이후 4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그러나 선미는 이번에 컴백과 동시에 많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측돼 기대감을 높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선미 8월 컴백 사진=DB

가수 선미가 오는 8월 말 컴백한다.

선미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0일 오후 MBN스타에 “선미가 8월 말 컴백한다”며 “이번 컴백 활동엔 방송 출연도 계획돼 있다”고 밝혔다.

선미는 지난 3월 타이틀곡 ‘누아르’ 활동 이후 4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알렸다.

‘누아르’ 활동 당시 선미는 음원차트에서 선전했지만,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선미는 이번에 컴백과 동시에 많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예측돼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그는 가요계 여름대전 막바지에 합류해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선미는 지난달 첫 월드투어 ‘워닝’을 개최했다. 당시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의 관객들을 만나 자신의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