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에스티엔

B1A4 출신 바로, 오늘(30일) 현역 입대.."입대 시간·장소 비공개"[공식]

박재호 기자 입력 2019. 07. 30. 11:34

기사 도구 모음

B1A4 출신 바로(차선우)가 오늘 입대한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로는 오늘(30일) 오후 육군 훈련소에 입소한다.

바로는 지난해 B1A4에서 나온 뒤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올해 28살인 된 바로는 2011년 B1A4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B1A4 출신 바로(차선우)가 오늘 입대한다.

소속사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바로는 오늘(30일) 오후 육군 훈련소에 입소한다.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입대 시간과 장소는 비공개이며 별도의 행사도 열지 않는다.

바로는 지난해 B1A4에서 나온 뒤 호두앤유 엔터테인먼트에 새둥지를 틀었다. 26일에는 첫 단독 팬 미팅을 개최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올해 28살인 된 바로는 2011년 B1A4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며 '연기돌'로 떠올랐다.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 역을 맡은 것을 시작으로 '신의 선물-14일', '앵그리맘', '마스터-국수의 신',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 '투하츠', '레벨업' 등의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거듭났다.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sports@stnsports.co.kr

- 스포츠의 모든 것 (Copyright ⓒ STN SPORT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