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enews24

소유, 수영복 차림으로 비 맞으며 노래까지.."기분 좋잖아" 여유 만끽[★SNS]

이언혁 기자 입력 2019.07.26. 08:09 수정 2019.07.26. 10:01

그룹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가 비 오는 날을 만끽했다.

소유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비가 와. 비가 오잖아. 기분 좋잖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는 수영복 차림으로 강에서 보드에 앉아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비를 맞으며 자신이 불렀던 노래 '비가와'를 열창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이언혁 기자]

소유, 수영복 차림으로 비 맞으며 노래까지...기분 좋잖아 여유 만끽[★SNS]
소유, 수영복 차림으로 비 맞으며 노래까지...기분 좋잖아 여유 만끽[★SNS]

그룹 씨스타로 활동했던 소유가 비 오는 날을 만끽했다.

소유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비가 와. 비가 오잖아. 기분 좋잖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유는 수영복 차림으로 강에서 보드에 앉아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비를 맞으며 자신이 불렀던 노래 '비가와'를 열창하고 있다.

평소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 등으로 꾸준히 운동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를 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소유는 최근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며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소유는 KBS 2TV '썸바이벌 1+1'과 Mnet, tvN에서 방송되는 '더 콜2'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소유 인스타그램

이언혁 기자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