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장동민 가정사 고백 "가정 환경에 부담 느낀 여자친구와 이별"(최고의한방)

김은지 입력 2019.07.24. 09:42

'최고의 한방' 장동민이 가정사로 인해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장동민의 결혼을 걱정했다.

김수미가 "가정적인 문제로 잘 안된 적이 있냐"고 묻자, 장동민은 "무언가를 포기해야 하는데 여자를 포기했다. 사실 예전에 '이 여자면 결혼해도 되지 않을까'해서 궁금해서 물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후 장동민의 여자친구는 가족을 평생 책임져야 한다는 말에 난감해 했다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은지 기자

‘최고의 한방’ 장동민이 가정사로 인해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 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에서는 무인도로 떠난 출연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장동민의 결혼을 걱정했다. 김수미가 “가정적인 문제로 잘 안된 적이 있냐”고 묻자, 장동민은 “무언가를 포기해야 하는데 여자를 포기했다. 사실 예전에 ‘이 여자면 결혼해도 되지 않을까’해서 궁금해서 물어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최고의 한방’ 장동민이 가정사로 인해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사진= MBN ‘최고의 한방’ 방송캡처
그는 “생활비가 어느 정도 있으면 될 것 같아라고 물어봤다. 이야기 한 것에 두 배를 주겠다고 말했다. 남은 돈은 뭐하려고 그러냐고 물어봐서, 집에 들어나는 돈이 많이 있다고 설명했다”고 말했다. 이후 장동민의 여자친구는 가족을 평생 책임져야 한다는 말에 난감해 했다고.

결국 가치관의 차이로 헤어졌다는 두 사람. 장동민은 “이해하고 나니까 그 다음부터 포기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들은 김수미는 “인연을 만나려면 우리들 말에 자책하지 마라”고 위로를 건넸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