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믿고보는 배우들의 명품 라인업이 온다

김주희 기자 입력 2019.07.19. 08:20

배우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까지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명품 라인업이 찾아온다.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 조우리(문해랑 역)가 출연을 확정지은데 이어 믿고 보는 중년 배우 라인업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으로 오는 9월부터 안방극장을 유쾌하고 밝은 기운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배우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까지 이름만 들어도 든든한 명품 라인업이 찾아온다.

사진=리마커블(김미숙), 크레빅엔터테인먼트(박영규), 에이스팩토리(나영희), 해미뮤지컬컴퍼니(박해미), 아티스트컴퍼니(정원중)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올 가을, 새로운 로맨스를 예고한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그리고 4인 4색 스토리를 보여줄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 조우리(문해랑 역)가 합류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김미숙, 박영규, 나영희, 박해미, 정원중 등 중년 배우들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김미숙은 김청아(설인아 분), 김설아(조윤희 분), 김연아 3자매의 엄마 선우영애 역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선우영애는 엄마로 살던 세월을 벗어나 진짜 나의 인생을 살기 위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인물이다. 그녀는 우아한 외모와 달리 생활력 강한 엄마의 모습으로 등장, 깊이있고 섬세한 연기로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박영규는 선우영애의 남편 김영웅 역으로 돌아온다. 김영웅은 전직 프로농구선수이자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였지만 반짝 스타의 기억으로 허세 가득한 캐릭터다. 유머러스하고 밝은 모습의 김영웅 역으로 박영규가 선사할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나영희는 구준휘(김재영 분)의 엄마이자 공명정대한 대법관으로 모든 것을 가진 대한민국 0.1% 홍유라 역을 맡았다. 홍유라는 완벽하지만 아들을 향한 잘못된 사랑으로 비밀을 간직한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던 나영희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카리스마를 보여줄지 그녀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홍유라의 동생이자 도진우(오민석 분)의 엄마인 홍화영은 배우 박해미가 맡는다. 안하무인에 유아독존이지만 아들 사랑이 남다른 홍화영의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박해미의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정원중은 여의도 지구대 대장이자 문태랑(윤박 분), 문해랑(조우리 분), 문파랑 3남매의 아빠 문준익 역으로 찾아온다. 좋은 경찰이자 세 입양아의 아빠인 그는 이번 작품으로 새로운 가족의 형태와 부성애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 오민석(도진우 역), 조우리(문해랑 역)가 출연을 확정지은데 이어 믿고 보는 중년 배우 라인업으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예고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후속으로 오는 9월부터 안방극장을 유쾌하고 밝은 기운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